http://www.ob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09715
아주 잘 설명된 기사인듯..
[이태준 / 검단신도시 스마트시티 총연합회장: 먹다버린 사과쪼가리 같은 노선이며…. 서울시는 귀족이고 우리들은 개돼지냐.]
[너나 가라, 부천으로. 부천으로 부천으로]
[박상철 / 경기도 김포시: 노선 중복되는 게 뭐가 있어요? 하나도 없는데 우린. 직결된 게 하나도 없는데.]
[곽정은 / 경기도 김포시: 그 두 량짜리 꼴랑 꼬마 전철 저희들이 낸 돈이에요. 저희가 신도시 개발분담금 1,400만 원씩 냈습니다. 정부에서 해준 게 하나도 없어요.]
성남축에 6개 사업이 결정됐고, 같은 2기 신도시여도 양주 옥정, 파주 운정이 각각 4개, 3개 광역철도가 계획된 동안 김포축은 단 한 번도 수립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추진 중인 GTX-A·B·C 모두 수도권을 남북 혹은 대각선으로 잇는 만큼 동서로도 이어 광역급행철도망을 완성해야 한다는 요구는 합리적이고 당연합니다.
김포, 검단, 부천 주민들 이대로 가만히 있으면, 개, 돼지 인증하는것임.
지금은 분노해야할때
민주당 OUT
'my > GTX D노선 원안 사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GTX-D 강남직결이 꼭 필요한 이유 (0) | 2021.05.18 |
---|---|
국토교통부 gtx d 노선, 공청회는 립서비스, 비싼 변호사 써야할것 담당자. (0) | 2021.05.13 |
GTX D 노선 서울 직결이 꼭 필요한 이유 (0) | 2021.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