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경기 김포 시민들로 구성된 김포검단교통시민연대는 “2기 신도시로 김포시와 함께 지정된 

경기 서북부 파주 운정신도시의 경우 GTX A노선과 경의중앙선과 더불어 3호선 연장선이 확정된데다, 

과천시(인구 7만) 3개 노선, 구리시(19만) 4개 노선을 확보했는데도 

김포시는 김포주민들의 교통분담금으로 지어진 고작 2량짜리의 경전철이 있을 뿐”이라고 거세게 반발하고 있다.

 

혼잡도 285%가 넘는 2량짜리 경전철의 탄생 배경

민주당 유영록 전 시장의 만행 때문

https://oceanrose.tistory.com/1044

 

김포도시철도 개통 2차 연기, 민주당 지자체의 끝없는 부정부패와 무능

 추천 브금 https://youtu.be/0ZPxIw5aBpE (본문의 내용은 업데이트의 정시성을 위해 조사를 서두른 탓에 일부 사실관계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일 오류를 발견하셨다면 제보 및 자료를 더 주시

oceanrose.tistory.com

 

김포시 역시 “2019년 도시철도 김포골드라인이 개통했으나 출퇴근 혼잡률이 무려 285%에 달해 시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며 GTX D노선 원안 사수와 서울 5호선 연장을 주장하고 있다.

 

+ Recent posts